회사안내

HOME > 회사안내 > 인사말

인사말

당사는 1973년 한국에 해동제약㈜로 설립된 이래, 일본과 한국의 제약기업으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고 있으며, 2005년 시믹그룹에 흡수 합병되어 제약기업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기업으로 아래와 같은 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연고제」를 중심으로 한 제조수탁 업무는 한국에서 제조를 실시하므로 비교적 염가의 가공비로 주문을 받을 수 있으며, 일본의 관리체계 도입으로 인해 높은 품질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숙련된 기술력과 고도의 전문 지식을 갖춘 스텝들을 확보하여 고객이 만족하실 수 있는 품질, 코스트, 스피드를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 일본내에서 발매되고 있는 일반의약품을 한국시장에서 발매하기 위한 종합적인 지원 업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판매 후보 기업의 선정을 비롯하여 수입에 관한 실무, 한국 약사법등 법령의 시행·개정 정보수집과 보고등, 일괄 서비스로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업체로 부터의 수입제품 및 국내 생산 의약품에 대하여 PIC/S GMP의 품질관리 기준에 따라 품질검사 대행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습니다

고도화·다양화되는 고객의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계속 변혁하는 기업 가치를 목표로 하여 앞으로도 계속 정진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시믹씨엠오코리아주식회사

대표이사사장  이 외동

      

pagetop